상담 및 문의

032-572-3111


고객센터 : 평일 오전 10시 - 오후 5시
점심시간 : 오후 12시 - 오후 1시
               <토요일, 일요일, 공휴일 휴무>


  • 자주하는 질문
    자주하는 질문 게시판을 참고하세요.

  • 전화상담 문의
    궁금하신 사항을 전화로 문의하세요.

  • 친절한 전화답변
    문의하시면 친절하게 답변해 드립니다.

A/S 절차안내

  • 1. 접수

    구매후 1년 이내 고객의 경우 제품 하자로 인한 A/S는 무상진행 됩니다.(1년 이상 유상)※ 단, 고객님의 부주의로 인한 제품파손에 대한 A/S의 경우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.

  • 2. 해피콜

    홈페이지 A/S 게시판에 접수하시면 에코맘 상담원이
    해피콜을 드립니다.

  • 3. 제품 회수

    택배 기사님 방문 전 박스포장을 꼭 해주시기 바랍니다.
    제품과 함께 고객님 주소와
    연락처, 제품 구매 일자, A/S 받으실 사항을 메모해 동봉해주시기 바랍니다.

  • 4. 수리 및 발송

    제품 발송부터 수리 후 제품을 다시 받는 기간은 약 일주일정도 소요됩니다.